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샐러드 배송 메이크 샐러드 (make salad, 멬샐)

by 아.아 2021. 4. 21.

요즘 인스타에서 인기 상승중인 메이크샐러드.
일명 멬샐이라고 불린다. 멬샐 ㅋㅋ 귀엽다.
예전엔 샐러드는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만 먹는 느낌이 강했는데 (샐러드를 돈주고 사먹어? 이런느낌ㅋㅋ) 요새는 샐러드가 너무 맛있게 잘 나오고 하다보니 다이어트 아니여도 인기가 많은 것 같다.

메이크샐러드 패키지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것이 아주 마음에 든다. 클립으로 살포시 명함(?) 끼워넣은 것이 너무 예뻐보인다.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니다.

내가 먹어본 메이크샐러드는 리코타치즈와 크랜베리 샐러드, 참치 통밀크래커 샐러드 이렇게 두가지이다.





참치 통밀크래커 (Tuna & Wholewheat cracker) with 와사비 마요네즈 드레싱
드레싱은 와사비 마요네즈 드레싱이다.
샐러드랑 드레싱 이름만 들어도 대존맛 예상...
와사비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와사비랑 마요네즈를 섞었다고하면 진짜 못참지...
사진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샐러드 내용물도 알차게 들어있다.
통밀크래커가 들어있어서 바삭한 식감까지 더해주는게 아주 그뤠잇하다고 생각한다. (바삭한식감 처돌이)





리코타치즈와 크랜베리 (Ricotta cheese & Cranberry) with 프렌치발사믹 드레싱
다음은 리코타치즈와 크랜베리 샐러드. 이것도 이름부터 존맛각이였다. 리코타치즈 좋아하고요 크랜베리도 너무 좋아하고요.
맛없없 조합으로 샐러드를 메이크 해주시니.. 짝짝
역시 샐러드는 남이 만들어준 남만샐이 최고죠?
그래서 이름도 메이크샐러드.. 멬샐 ㅋㅋㅋㅋ






아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진다.
집에서는 감히 만들 수 없는 남만샐..
남이 메이크한 샐러드, 메이크샐러드ㅋㅋㅋㅋ
와사비마요네즈 드레싱 ㅠㅠ 울집에 가져다놓고싶네.




 샐러드는 집에서 해먹기가 힘든게 다양한 채소를 조금씩만 사기도 힘들고(양상추 등 샐러드 재료 샀다가 많이 버려본 사람 나..)
시중의 파는 샐러드 드레싱도 맛있지만, 샐러드 전문 가게만에 특별한 드레싱을 먹을 수가 없다.
그리고 가장 큰 문제는 샐러드 세척하고 썰고 소분하고.. 엄청난 수고로움이 필요하다는 것.

이러니 남이 만들어서 집앞까지 배송해주는 남만샐이 요즘 인기가 좋은 것 같다.

여튼 맛있게 먹었던 메이크샐러드, 일명 멬샐! 후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