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애플파이 (인생식탁 로즈 수제파이)

by 아.아 2021. 4. 22.

 

 

오랜만에 먹어서 더욱 맛있게 먹었던 애플파이.
이 애플파이의 이름은 로즈수제파이의 애플파이.
전국 맛집 배송서비스 업체인 인생식탁에서 주문할 수 있다.
종류는 애플파이, 호두파이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반반씩(애플, 호두) 주문도 가능한듯?

인생식탁 홈페이지에서 로즈수제파이 제품 상세페이지를 보니, 로즈수제파이는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근처에 산골에 위치하고 있다. 거기서 사장님이 직접 수제로 만드시는 파이이다. (인생식탁 홈페이지에서 본 정보 ㅋㅋㅋ)


 

 

 

 

 

 

파이는 이렇게 2등분해서 포장되어진다.

사실 2등분 안하고, 비닐포장도 없이 포장된게 제일 예쁘고 파이도 돋보이지만, 이건 배송 되어지는 파이라 이부분은 어쩔 수 없는 듯 하다. 꼼꼼하게 포장만 잘 되었으면 됐다 !

 

 

 

 

 

 

 

먹음직스런 애플파이 사과파이를 접시에 살포시 담아봅니다.

로즈수제파이의 애플파이는 4번 숙성한 수제 파이지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그래서일까 더 기대가 되었다.

4번이나 숙성했으면 정말 만드는데 노력과 정성이 어마어마하게 들어갔을 것 같다.

 

 

 

 

 

 

 

여태 먹어본 애플파이와는 달리 파이 위에 사과가 슬라이스가 아닌 채썰어진 사과가 올라가있다.
달콤한 애플파이랑 같이 먹을 커피도 한잔 내려주고요.
인생식탁에서 주문했던 음식들은 거의 다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도 기대감을 가득 안고 먹어보았다.

 

 

 

 

 

 아 정말 맛있다. 커피랑 같이 먹으니 더욱 더 맛있고요. 내가 애플파이를 다양하게 많이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는건 확실하다.
살찌면 안되니까 적당히만 먹고 끝냈지만 진짜 나혼자서 한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네... ㅋㅋㅋㅋ

인생식탁 로즈 수제파이 애플파이 사과파이 맛있게 잘 먹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