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그리팅 (우리집 밥상 주치의, 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 샐러드 식단 배송 후기

by 아.아 2021. 4. 27.

우리집 밥상 주치의, 그리팅
현대그린푸드에서 운영하는 그리팅
요즘 샐러드며 뭐며 식단을 집으로 배송해주는게 인기이다보니 현대에서도 발벗고 나섰다.
확실한건 대기업 브랜드여서일까, 퀄리티가 매우 좋다.
먹어본 몇가지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그리팅의 다양한 식단은 그리팅몰에서 주문 가능하다. )

첫번째로 커리 치킨 샐러드
일단 샐러드 양이 진짜 푸짐하다. 퀄리티 굳





다이어트를 하면서 다양한 브랜드의 샐러드를 맛보았는데 일단 양으로 따지자면 여기가 최고일듯.
그리고 샐러드 재료의 퀄리티도 매우 좋다.
여기에 들어가는 닭고기도 무항생제 닭을 사용했네.




그리고 이건 스프!
샐러드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건강한 느낌의 스프와 죽도 있다. 단팥죽, 단호박죽, 노루궁뎅이 버섯 스프 등등
종류도 다양하고 이것도 퀄리티가 좋았음.




아침으로나 가볍게 끼니를 떼우고 싶을 때 간단하게 데워서 먹으면 괜찮을 듯.
나는 플레이팅 할거라고 다른 음식이랑 같이 먹는다고 소분해서 먹었다. 스프 양은 내가 그릇에 담은 것보다 넉넉하다.





이것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샐러드
멕시칸풍 타코 샐러드
이전에 무항생제 닭고기에 이어서 이번엔 제주흑돼지고기이다. 재료에 힘을 팍 쓴 느낌.
그리팅 greating 뜻이 아마도 great + eating 이겠지? 정말 식재료 그뤠잇 great 하네
양도 great ㅋㅋㅋㅋㅋ






샐러드 통에 샐러드가 진짜 어마무시하게 푸짐하게 들어있다.
샐러드에 "타코" 단어를 본 순간 이건 타코다 싶어서 또띠아를 준비했고요.





샐러드 조금 덜어서 또띠아에 넣고 돌돌 말아주었다.
조금 색다르게 먹는 샐러드. 이것도 맛있고 좋네 !
요즘 샐러드가 좋은 질의 재료로 더 맛있게 나와서 너무 좋다.






그리고 이건 모짜렐라 루꼴라 샐러드
모짜렐라와 루꼴라 좋아하는 1인으로서 이것도 내스타일각




 시라쿠스 오발 플레이트가 사이즈가 꽤나 큰편인데, 여기에 이렇게 푸짐하게 올라갈 정도면 양이 정말 많은 거다. ㅋㅋㅋ 다이어트할때 샐러드라도 푸짐하게 포만감 넘치게 먹고 싶은 마음 다들 한번쯤 느껴봤을 것ㅇ다.
신선하고 다채로운 채소 가득, 건강하고 맛있는 재료 가득 들어있는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아주 만족스럽게 잘 먹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