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빠라구 라구소스, 바질페스토 (APPARAGU)로 파스타 만들기

by 아.아 2021. 4. 24.

작년에 아주 맛있게 요리해 먹었던 아빠라구 바질페스토와 라구소스! 그리고 수제 피클까지 ~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서 겸사겸사 포스팅을 해본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알게된 아빠라구(APPARAGU)
라구소스를 메인으로 판매하는 곳인데 수제 바질페스토랑 수제피클 등도 판매하고 있다.

유리병에 담긴 제품이라 배송이 어떻게 오려나 싶었는데 빵빵하고 강력한 뾱뾱이에 꼼꼼하게 포장되어 배송되어왔다.




먼저 아빠라구의 수제 바질페스토.
바질페스토 말고도 시금치페스토, 참나물페스토 등 다양한 페스토 소스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바람.

룸모 카자레체 면으로 바질페스토 파스타를 만들어보았다. (레시피는 유튜브 보고 만들었음)
알록달록 컬러 방울토마토도 데코해주고 부라타치즈, 베이비 루꼴라까지 얹어 그라나파다노 치즈 갈갈 해주니 멋진 비주얼의 바질페스토 파스타 완성!






수제 페스토라 그런지 확실히 시중에 흔히 판매하는 공장형 페스토랑은 차원이 다른 느낌이였다. 맛있다.
그리고 확실히 신선한 느낌 가득가득 느껴진다. 바질향 좋아해서인지 더욱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다.

바질페스토는 파스타 뿐만 아니라 빵에만 발라먹어도 너무 맛있음...

아빠라구 이집 잘하네... 다음엔 시금치 페스토, 참나물 페스토 등 다른 그린 페스토도 맛봐야지 

 

 

 

 

 

부라타치즈 컷팅하는것도 영상에 담아보고요.

알록달록 예뻐서 기분도 좋고 맛도 좋아서 행복했던 기억 ㅎㅎ

 

 

 

 

 

 

그리고 아빠라구의 라구소스 ! 미트소스 ~

사실 예전에 진짜 요리알못이였을 때 라구소스, 미트소스가 토마토소스랑 비슷한건줄 알고 라구소스로 에그인헬을 만든적이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맛있게 먹긴 했지만 민망스럽다.. 맛있으면 된거지만 ㅎㅎ

 

여튼 아빠라구의 라구소스 미트소스로 또 만들어본 파스타 !

라구소스도 말해뭐해.. 아빠라구꺼는 진짜 다 맛있는 것 같다. 진짜 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만 있네.

 

 

 

 

 

 

 

사진 보니까 군침이 츄르르... 다시 또 먹고싶어진다.

여기에 치즈 듬뿍 올려서 오븐에 한번 더 데워서 쭉쭉 늘어나는 치즈와 함께 먹고 싶다.

여튼 이날 너무 맛나게 먹어서 그 다음주에 또 해먹었다지요.

 

 

 

 

 

 

 

이게 바로 그 다음주에 또 해먹은 것

그 전 주에 해먹은 것보다 양이 더 많아졌다. 맛있어서 욕심 부렸다는 말...

 

 

 

 

 

 

 

 

다시 또 페스토 이야기 !

아빠라구 수제 바질페스토로 바질페스토 파스타를 만든 것에 이어서 이번엔 여름 파스타 !

궁금님의 여름파스타 레시피라고 잘 알려져있는데, 궁금님이 여름파스타라는 메뉴를 개발하신건지 아니면 여름파스타라는 메뉴가 있는데 궁금님이 올린 레시피가 맛있는건지는 정확하게 잘 모르겠으나..

궁금님의 여름파스타 레시피를 보고 일단 만들어봤다.

여름파스타는 카펠리니 면으로 만든 냉파스타라고 생각하면 된다.

 

 

작년 여름에 보고 만든것 같은데 다시 또 여름이 돌아오고 있구나 ~~

 

 

 

 

 

 

컬러 방울토마토를 넣으면 비주얼이 더 예뻐진단 말이지 ㅎㅎ

시원한 여름파스타에 아빠라구 수제 피클 함께 먹어줍니다. 아빠라구는 피클도 잘하네.. 다 맛있음

피클 맛있어서 아껴먹는다고 아껴먹었는데 금방 먹어치웠다. 

곧 여름이 다가오니까 또 이렇게 해먹어봐야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