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j쿡킷 cookit 캠핑 밀키트 새벽배송(치킨데리야끼 모둠꼬치, 칠리&크림 반반새우)

by 아.아 2021. 4. 19.

 

 

요즘 캠핑이 핫한만큼 밀키트도 아주 잘 나오는 것 같다. cj쿡킷에서 나오는 밀키트를 주문해보았다.
치킨데리야끼 모둠꼬치랑 칠리&크림 반반새우 이렇게 주문했고, 이 두가지를 리뷰해볼까한다.





 

 

밀키트답게 딱 필요한 양만큼 재료가 각각 다 소포장 되어있다. 소포장되어있는 포장지에는 제품명, 재료명 제조원, 판매원 등 재료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나와있는데 잘 안보게되긴하지만 그래도 뭔가 믿음직스럽다.  ㅋㅋ

CJ COOKIT 밀키트는 그냥 뜯어서 요리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정말 편하다. 재료 손질 안해도되고, 남는거 모자라는거 없이 딱 맞게 정해져있어서 캠핑할 때 정말 편하긴 하겠더라.





 

 

치킨데리야끼 모둠꼬치는 나무 꼬치에 재료들을 번갈아가며 꽂아주고 양념소스 발라서 졸이듯 구워주면 완성.
사이드로 참깨드레싱 곁들인 양배추 샐러드도 담아주고, 레몬(즙)까지 그뤠잇하다.





 

 

사실 나무 꼬치에 재료를 꽂는것이 은근 번거롭고 힘들었는데, 밀키트가 아니라 직접 재료 손질하고 해야하는거였다면 진짜 힘들었겠다 싶었다..
근데 캠핑가서 여럿이서 같이 만들고하면 꼬치에 재료 꽂는것 쯤이야 금방 해버리겠지 ㅎㅎ





 

 

이게 내가 만들었나 싶을 정도로 비주얼이 괜찮아서 쫌 놀래고 ㅋㅋ 데리야끼 소스 냄새 덕에 집에는 맛있는 냄새가 가득했다.
cj쿡킷 홈페이지에 보면 진짜 다양한 메뉴들 많던데, 밀키트가 다양해서 캠핑러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다.




 

 

이거슨 칠리&크림 반반새우!
이것도 다 필요한 재료만 포장되어 있어서 정말 뜯어서 조리방법 보고 만들기만 하면 된다.
마지막 데코까지 신경쓴 밀키트같아서 맘에 들고요.
사진 중요하잖아요?
cj쿡킷 일 잘하는 듯 ㅎㅎㅎ





 

 

새우가 진짜 크고 실했다. 잘 튀겨진 새우는 양념과 찰떡이였고 맛도 아주 좋았다.

그냥 밖에서 사먹는 요리를 내가 뚝딱하고 만들어 내는 기분이랄까? ㅋㅋㅋㅋ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지네...





 

 

크림새우는 뭔가 만들다보면 아 살찔맛이겠구나 싶은 느낌이 난다  ㅋㅋㅋ 사실 둘 다 

근데 그래도 퀄리티 좋은 맛있는 새우요리를 만들어내니 재밌고 뿌듯하다.

 아마도 나는 캠핑을 좋아하게될 것 같진 않긴한데 혹시라도 캠핑을 하게되거나.. 주위에 캠핑러가 생기게되면 cj쿡킷 밀키트 추천해주고 싶다.


cj cookit 밀키트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