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수원 롯데백화점 맛집, 마노디셰프 롯데몰 수원점

by 아.아 2021. 4. 18.

 

 

마노디셰프는 예전에 데이트할 때 몇 번 갔었던 곳이다.

그때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최근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전에는 파스타랑 피자? 정도 먹었던 것 같은데 이번엔 세트요리로 먹게 되었다.

내가 먹은 세트메뉴는 3인 세트인 랍스터 해피투게더 세트 

이탈리안 가든 샐러드가 먼저 나온다.

저 샐러드 위에 크림치즈가 발려진 빵이 넘 맛있었던 기억이 ㅎㅎㅎ

 

 

 

 

 

 

 

이어서 빵위에 갈릭소스가 듬뿍 발려진 바게트가 나왔다.

이름은 돌체바게트. 벌꿀과 함께 구워진 타원형 마늘빵!

빵에 갈릭소스 조합은 말해뭐해... 에피타이저부터 다 너무너무 맛있구요.

롯데백화점 수원점은 은근? 맛집이 없는듯한 느낌인데 여기 너무 괜찮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리조또 ~~

기억이 안나서 메뉴명을 찾아보니 흑임자 버섯 리조또 인듯하다.

해피투게더 세트메뉴에서 리조또/파스타/라이스 메뉴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데 우리는 리조또로 골랐다.

 

 

 

 

 

 

 

그리고 진짜 내가 추천하고 싶은 이유 중 하나인 피자!

블루베리 루꼴라 피자인데, 이렇게 토핑이 화려하고 혜자스러운 화덕피자는 처음이다.

루꼴라 듬뿍, 블루베리 듬뿍, 그리고 위에 견과류+치즈가 청크같이 올려져있는데 진짜 너무 맛있다.

진짜 혜자스러운 피자 완전 좋았다.

 

 

 

 

 

 

 

 

그리고 한우 채끝등심과 랍스터 !

이게 고퀄메뉴지만 나는 사실 피자가 제일 좋았다. 흐흐

 

 

 

 

 

 

 

 

이건 예전에 먹었을 때의 사진.

그땐 그냥 3인 해피투게더 세트메뉴를 먹었었다.

맛있는 돌체바게트 ~~~ 마늘빵 좋아요

 

 

 

 

 

 

이건 그릴드 치킨 샐러드 

닭고기랑, 샐러드, 아보카도, 방울토마토, 올리브 등등 다양하게 알찬 샐러드

 

 

 

 

 

 

 

이때도 지금도 블루베리 루꼴라 피자 먹었고요.

진짜 피자 대혜자스럽다. 대대만족 !!

마노디셰프 롯데몰 수원점만 가봐서 다른지점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넘 좋다.

 

 

 

 

 

 

 

그때도 흑임자 버섯 리조또 먹었고요.

원래 맛있게 먹은건 또 먹고 또 먹는거 좋아하는 편...

주위에서 수원 롯데몰 맛집 추천해달라고하면 여기 괜찮다고 꼭 추천하는 편....

 

 

 

 

 

 

 

파스타도 맛있어요.

수원 롯데백화점, 롯데몰에서 분위기 괜찮고 맛 괜찮은 맛집 마노디셰프 롯데몰수원점 살포시 추천해본다.

재방문의사 100%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