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망원동 카페 비전스트롤 (vision stroll)

by 아.아 2021. 4. 19.

 

 

예전에도 지금도 핫하디 핫한 망원동 카페 비전스트롤

내가 처음에 비전스트롤을 접하게 된건 인스타에서 사람들이 커피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였다.

그래서 한 잔만 마시는게 아니라 두 잔, 많게는 세 잔 마시는 사람도 있었다.

더군다나 처음 주문때는 시킬 수 없는 커피가 있다고 했었던듯? 한 잔 마시고 두번째 주문일 때 먹을 수 있는 커피가 있었다고 했었던 것 같다. (궁금했지만 난 먹지 않았다 ㅋㅋㅋ)

 

 

 

 

 

 

 

 

커피와 핫한 디저트 메뉴였던 버터푸딩을 주문했다. 

지금은 블루베리 갈레트가 진짜진짜 핫한데, 내가 갔을 땐 블루베리 갈레트가 출시되기 전이였음 ㅠㅠ

블루베리 갈레트 먹으러 다시 가고싶은데 웨이팅 또 할 자신이 없다 ㅎㅎㅎ

 

 

 

 

 

 

 

궁금했던 커피 !

사실 커알못이기도하지만.. 커피가 그렇게 인스타에서 맛있다맛있다 난리날 정도인지는 모르겠더라. (커알못임)

근데 맛있다는 후기를 많이 봐서인지 맛있게 느껴야만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웃겼다 ㅋㅋㅋㅋ

그리고 비전스트롤 커피잔 내스타일임 ♡

안캅 뉴욕 잔인데, 사고싶어서 시간이 지난 지금도 살까말까 고민중

 

 

 

 

 

 

 

비전스트롤 버터푸딩

 

유명한 디저트 메뉴 ! 버터푸딩

초코크로와상에 아이스크림이 얹어져서 나오는데, 더티초코크로와상 같은 비주얼의 메뉴이다.

달달하고 달달했던 ! 아메리카노랑 마시니까 딱 좋고.

블루베리 갈레트 먹으러 진짜 다시 가고싶어진다........ !

 

 

 

 

 

 

 

 

끊임없이 웨이팅이 있었던 망원동 카페 핫플 비전스트롤.

카페 분위기도 멋있고, 맛도 좋고 오래도록 인기있는 카페들은 다 이유가 있는 법 !

다시 한 번 가보고 싶다. 망원동 카페 비전스트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