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강남 고속터미널 맛집, 신세계 고터역 노브랜드 버거

by 아.아 2021. 4. 21.

강남 고속터미널역 안에 위치한 노브랜드 버거에 다녀왔다. 노브랜드버거가 런칭되고나서 햄버거가 맛이 있네 없네 말이 많았던듯 하다.
근데 팩트는 가성비가 좋다는 것.
저렴한 가격인데 너무 많은걸 바라면 안되는 것 같다는게 나의 개인적인 생각.

그것보다 버거까지 론칭하다니 날로 커져가는 노브랜드네 ㅎㅎ





주문은, 요즘 대부분의 패스트푸드점이 그렇듯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하면 된다.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 고터역에 위치한 곳이니만큼 손님도 많았고, 직원들의 손도 빠릿빠릿했다.





노브랜드의 컬러인 옐로우와 화이트, 블랙을 적절히 잘 섞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엿볼 수 있다.
강남 고속터미널 내에 위치한 맛집이라 버스 출발 시간 기다리면서 먹거나, 테이크아웃 하기에도 좋다.





처음 맛보는 노브랜드버거이기 때문에 어떤 메뉴를 먹을지 은근 고민을 많이 했다.
고민 끝에 내가 고른 메뉴는 NBB 시그니처 버거!
이름이 뭔가 끌렸다. NBB 시그니처버거 세트로 주문~





 햄버거 사이즈는 맥도날드 같은 느낌 ㅋㅋㅋ
맛은 정말 그냥저냥 쏘쏘 였다. 그래도 나쁘지않았음!
역시 나의 최애는 버거킹과 맘스터치 ♡


강남 고속터미널 맛집 노브랜드 버거, 한번쯤? 가끔? 먹어봐도 좋을듯 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