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한남동 카페 mtl 한남점 (이태원 보난자 커피 bonanza coffee)

by 아.아 2021. 4. 22.

 

 

오랜만에 한남동 나들이 했던 날.
밥 맛있게 먹고 커피 마시러 mtl 한남점에 갔다.
사람 많을거 예상했지만 그래도 오후 애매한 시간이라 그래도 좀 낫지 않을까(낫기를..) 하면서 갔는데 역시나 웨이팅줄이 길었다.

밥도 웨이팅해서 먹은터라 기다리는게 정말 싫었는데, 다른 가고싶은 카페를 가도 분명 웨이팅할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또 기다리기로...





 

 

mtl 한남점은 마냥 줄서서 기다려야해서 너무 지루했다. 다행히 줄이 엄청엄청 기다리진 않고 들어갔다.
한시간밖에 못있는다고해서 좀 그랬다. 물론 1시간이상 앉아있을건 아니긴했는데 ㅋㅋㅋ

카페모카랑 몽블랑을 주문했다.
근데 인스타에선 카페모카 예쁘게 아트해서 나오는것 같았는데, 그게 아니여서 실망. ㅠㅠ
그리고 좌석이 다 불편하다.






 

 

카페 안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 구경하기.
언제봐도 갖고싶은 보난자 커피잔.
사고싶지만 참아봅니다.






 

 

저녁시간이 다되어가서인지 뭔가 사진이 예쁘게 안나와서 속상하고요 ㅋㅋㅋ
라떼아트부터 불편한 좌석, 한시간제한 등등 뭔가 여러가지가 맘에 들지 않았다. ㅠㅠ ㅋㅋ
mtl 효창점이 더 좋은듯

한남동 카페투어 오랜만인데 뭔가 아쉬움이 컸던 하루





 

 

그치만 맛있게 먹었고요.
요새 집에서도 홈카페를 잘 즐기다보니 편하게 집에서 즐기고싶은 마음도 살짝 들었다. 헤헿






 

 

 보난자커피잔 사면 우리집이 mtl 아닙니까!
커피맛이 아니고욬ㅋㅋ 커피잔 갖고싶다는 말...
다음에 평일 낮에 와서 여유롭게 다시 즐기고픈 한남동 카페 MTL 한남점.

커피잔에 bonanza 라고 적혀있어서 카페이름이 보난자커피같지만, 카페이름은 mtl ! 여기서 보난자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