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순천 카페 찬스커피 로스터스 (chan's coffee roasters)

by 아.아 2021. 4. 18.

 

 

전에 다녀온 순천카페 찬스커피 로스터스.
방문했을 당시엔 약간 신상카페 느낌이였다.
방문했던 날 비도 약간 내리고, 코로나의 여파 때문인지 좀 한산했다.




 

 

한산한 틈을 타서 여기저기 찍어보고요.
근데 전체적으로 테이블이 불편해보이고 그래서 그건 쫌 아쉬웠다.





 

 

이렇게 사진처럼 바 테이블도 있다. 

 

 

 

 

 

 

근데 찬스커피는 편하게 앉을만한 자리가 하나도 없어 보였다.
개인적으로 이런 카페는 쫌.. 싫다. ㅠㅠ





 

 

바닐라 라떼와 시그니처음료인 블랙투스를 주문.
블랙투스는 흑임자라떼 라고 생각하면 될듯하다.





 

 

이번에도 한산한 틈을 타 여기저기에서 사진을 찍어봤다. 블랙투스는 맛은 있었지만 양이 너무 적었다. ㅠㅠ
차라리 가격을 좀 더 올리고 양을 많이 주지..
에스프레소, 코르타도 이런메뉴 아니고서야 작은컵에 나오는 커피들 정말 별로다. ((나))
얼음빼면 진심 한입에 끝나는거 아닌가요 ..ㅎㅎ




 

 

 

순천카페 어디를 가야할지 나름 신중히 고른다고 골랐는데, 확실히 다른 지역보다 카페가 별로 없었다.




 

 

 그래도 원두도 직접 볶는 곳이라 커피맛을 중요시한다면 가볼만한듯 !
순천카페 찬스커피 로스터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