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술꾼도시여자들 지연 역 한선화는 누구? #시크릿

by joze 2021. 11. 9.

술꾼 도시여자들, 요즘 입소문을 타고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제목처럼 드라마 내용은 술이 메인입니다. 보다보면 시작부터 술냄새가 나는 것 같고 속이 울렁거릴 지경이더라구요.
술꾼 도시여자들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로 티빙에서 볼 수 있습니다.최근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들이 내용도 좋고 인기도 많았어서 이번 드라마도 큰 기대감을 안고 공개가 되었는데, 역시나 기대에 부흥하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술꾼 도시여자들 드라마는 미깡 작가의 술꾼 도시 처녀들이라는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퇴근 후 술 한 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마음 갈팡질팡하는 갓 30살 여자들의 삶을 빌려 지친 몸과 마음을 녹여줄 위로를 전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2021.10.22(금)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공개된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출연: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최시원
매주 금요일 2회차씩 공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요가강사 지연 역을 맡은 한선화 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선화는 이번 드라마에서 지칠 줄 모르는 오버텐션 하이톤을 자랑하는 요가강사로 나옵니다. 요가강사 지연은 빛나는 외모를 가졌으며 숙취를 경험해본 적이 없는 진정한 술꾼으로 남다른 흥과 텐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한선화 인스타그램 @ssh_daily






한선화는 1990년 10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걸그룹 시크릿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걸그룹 시크릿은 2009년 데뷔했으며 전효성, 송지은, 정하나, 한선화로 이루어진 4인조 걸그룹으로 Magic, Madonna, 샤이보이, 별빛달빛, Poison 등의 히트곡이 있습니다.
현재는 시크릿을 탈퇴하고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2014년 SBS 월화드라마 <신의선물-14일>을 통해 처음 연기를 선보였으며 이 작품을 통해 2014년 S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신의선물-14일>에서 사기전과 5범의 꽃뱀 '제니'역할을 맡았는데, 회가 거듭될수록 점점 연기력이 물이 오르는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후 연기력을 인정받아 tvN 수목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 '강세아'역할에 캐스팅 되어 첫 주연을 맡기도 했습니다.




2016년, 한선화는 걸그룹으로서는 할만큼 했기 때문에 이젠 연기를 해보고싶다고 밝히며 가수에서 배우로 본격 직업을 전환하였습니다. 시크릿을 탈퇴하면서 불화는 없었다고 했으나 탈퇴 이후 다른 멤버들은 서로 SNS상에서 연락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이는 반면 한선화와는 그런 모습을 볼 수 없었고, 다른 멤버들도 브이라이브에서 한선화에 대한 질문이 나오면 애써 질문을 피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불화와 별개로,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는 한선화인데요.
2013년부터 시작된 연기활동이 지금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인기리에 방송중인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인생캐릭터를 만난 것 같습니다. 걸그룹 시절에 "백치"라는 별명으로 인기를 끌었었는데, 그 이미지와 부합하는 캐릭터 같기도 합니다.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앞으로의 모습들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