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Celebrity

경복궁 구찌 크루즈 패션쇼, 에스파 윈터 (gucci, aespa winter)

by 아.아 2023. 5. 17.

너무 예뻐서 저장할 수 밖에 없었던
경복궁 구찌 크루즈 쇼의 참석한
에스파 윈터

헤메코 (헤어 메이크업 코디) 모두
찰떡이라 너무 예뻤는데다가
표정 포즈까지 완벽했던 것 같다





윈터야 뭐 물론 말모말모 예쁘지만
내가 그렇게 관심 갖는 인물은 아니였는데
이날만큼은 제일 눈길이 가더라 ㅎㅎ






차갑고 시크해보이는 표정
이름도 윈터
ㅋㅋㅋㅋ
이름마저 찰떡이네....





경복궁 구찌 크루즈 패션쇼라
구찌 의상을 입은거지만
뭔가 우리나라 단청도 생각나는것 같고
패션쇼 장소인 경복궁에 잘 어울리는 착장인 것 같다






얼굴은 잘생기고 귀염상인데
차갑고 싸늘한(?) 표정 지은게 또
너무 잘 어울려서 매력적인
aespa winter






헤어 메이크업 코디
표정 눈빛 등등 진짜 완벽하다
레전드 갱신한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
기사 사진인데 화보 보는것 같다 정말 ㅎㅎ





경복궁 구찌 크루즈 쇼
에스파 윈터 사진 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