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Celebrity

일상 속 한소희 (한소희 셀카 여친짤 일상 사복 패션) Han Sohee

by 아.아 2023. 2. 7.

내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인 한소희
한소희의 뚜렷하고 화려한 이목구비가 너무 좋음





한소희만의 감성도 너무 좋고
셀카도 잘 찍고 자주 찍는 것 같아서
팬으로서 너무 좋음 ㅎㅎ




그래서 데뷔 전 사진도 쉽게 찾아볼 수 있음
데뷔전 사진도 존예....





개인적으로 한소희 흑발머리 제일 좋다





꾸밈없는 모습도 너무 좋음 ㅠㅠ
사실 안꾸며도 존예여서 ㅋㅋㅋㅋㅋㅋ







이목구비 뭐 다 예쁘지만
진한 눈썹과 눈썹라인이랑 오똑한 코가 예술이다





막찍어도 존예일 수 밖에 없는 페이스
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소희찡..






블랙이랑 레드 컬러가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다






얼굴이 화려하게 예쁘니까
사복패션은 사실 눈에 잘 들어오진 않는다
얼굴보는 재미 ㅎㅎㅎ





더 많은 한소희 셀카를 보고싶습니다 ㅎㅎ





꾸밈없는 한소희 일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많이 보여줬으면 ㅎㅎ






20대 배우들중에 제일 좋다 ㅎㅎ
열일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