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Celebrity

런던 버버리 패션쇼 전지현 사진 모음

by 아.아 2023. 2. 22.

역시 전지현은 전지현이구나
나이를 먹어도 전지현을 대체할 자는 없는 것 같다
최근 공항패션도 너무 예뻤는데
버버리랑 찰떡인 전지현



나는 한살한살 나이먹는것 같은데
전지현 언니는 당췌 늙지를 않는구나
버버리 트렌치가 너무나 찰떡..
키가 커서 더욱 잘 어울린다





런던 버버리 패션쇼 입장 전에 찍힌 사진들





팬들에게 싸인해주는 전지현
나도 받고싶다 ㅎㅎ






배우는 전지현
가수는 이효리
평생이 전성기 같다 ㅎㅎ
본투비 스타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
둘다 존멋이다






손흥민도 진짜 너무 멋있고
버버리랑도 찰떡인데
전지현한테서 빛이나는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