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Celebrity

배우 고윤정

by 아.아 2022. 12. 28.

배우 고윤정

원래같았으면(?) 내 취향은 아닌데
(물론 지존 예쁘십니다 인정)
전에 인스타에 부쉐론 광고 영상을
우연히 본 이후로 눈에 들어왔다.

그러다가 보게된 프로필 사진 느낌의
이런 사진들이 너어어어무 예쁜게 아니겠나




배우 고윤정을 처음 알게된건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그땐 걍 그랬었음.





부쉐론 광고 본 이후로 내 맘에 쏙 ㅋㅋㅋ
분위기가 너무 좋다.
특히 이런 프로필 사진 느낌에서
깔끔한 이미지와 귀티나는 느낌 넘 좋네





증명사진 뭔데.. 존예
이목구비가 예쁘니 얼빡샷이 특히 넘 예쁘다
ㅋㅋㅋㅋㅋㅋ 나는 큰 키에 마르고 스타일 좋은
여자연예인들을 주로 좋아하는 편인데
얼굴만으로 관심 갖게되는건 또 처음(일까?)이네..
고윤정은 걍 얼굴밖에 기억이 안난다

공주세요?





얼굴 진짜 깔끔하게 화려하게 예쁘다






머리 묶어도 존존예
뭔들이겠다만.






눈썹 눈 코 입
다 넘 예쁘다

배우 고윤정





피부도 왜케 좋나요.







빡세게 꾸미지 않아도
얼굴이 화려하니 화려해..
ㅌㅌㅋㅋㅋ




갑자기 생각났는데
르세라핌에 허윤진? 도 좀 닮은것 같다.

허윤진은 첨에 르세라핌에서 알게됐을땐
눈에 안띄어서 누군지도 몰랐다가
최근에 알게됐는데 몬가 매력있어보이더라
내 취향이 바뀐건가 ㅋㅋㅋㅋ

둘이 비슷한데 예뻐보인다
(물론 예쁩니다. 내취향 말하는것임..)


여튼 배우 고윤정
내 맘속에 저장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