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Celebrity

파리 패션위크 샤넬 오뜨꾸뛰르 2023 SS 패션쇼 김고은 착장

by 아.아 2023. 1. 24.

샤넬 앰버서더 김고은
파리 패션위크 오뜨꾸뛰르 스프링 썸머 2023 패션쇼에 참석했다.



상큼하고 예쁜듯하면서도
옷이 좀 웃긴듯…
팔엔 팔토시같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귀엽고 상큼 !!





옷이 좀 난해해 보이긴하는데
그래도 상큼하게 잘 소화해낸것 같다.






샤넬 너무 잘어울리는 김고은이기에
좀 더 예쁜 착장이였으면 더 예뻤을 것 같아서
조금 아쉽기도 하다 ㅋㅋㅋㅋ

그래도 넘 귀엽고 상큼하고 과즙미 팡팡..
김고은 너무 좋아…







특히 팔토시 … 뭔가 너무 거슬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넬 앰버서더 김고은이
파리 패션위크 샤넬 오트꾸뛰르 2023 SS패션쇼 참석한 김고은이 입은 의상
모델샷

팔토시(?) 없는게 훨 낫긴하다..ㅎㅎㅎ


Chanel
Paris Fashion Week
Haute Couture Spring Summer 2023
Kim Go-E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