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style

아디다스 삼바 운동화 코디 (adidas samba)

by 아.아 2023. 3. 24.

요즘 셀럽들이 가장 사랑하는 신발
요즘 핫하디 핫한 아디다스 삼바
유행은 돌고돈다 하니까
일부러 돌리는 느낌적인 느낌







블랙핑크 제니
원피스 + 삼바

블랙핑크는 아디다스 글로벌 앰버서더
삼바 플미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나요? ㅋㅋ






매력 넘치는 정호연!
정호연도 블랙핑크와 마찬가지로
아디다스 글로벌 앰버서더

아디다스랑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음 ㅎㅎ






옷빨 쩌는 나영언니 김나영
옷빨도 좋고 스타일도 너무 좋다
뭐든 찰떡으로 잘어울림 ㅎㅎ





모델 가이아 거버
아디다스 삼바 운동화를 신은 모습들

뭘입어도 뭘 신어도 예쁜 모델이다보니
파파라치 사진 보면 절로 구매욕이 상승한다

삼바는 슬림한 쉐입에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여기저기 매치해도 잘어울려서 좋다




헤일리 비버 아디다스 삼바 착장
스타일리쉬하고 너무 예쁘다
휘뚜루마뚜루 여기저기 다 잘어울려서
데일리 운동화로 찰떡

데님, 츄리닝, 스커트 등 다 잘어울린다







켄달 제너






벨라 하디드
런웨이에서 워낙 빡센옷을 많이 입어서일까
벨라 하디드는 사복을 정말 막입은것같다 ㅋㅋㅋㅋ
(내기준..)





그 밖에 핀터레스트에서 모아본
아디다스 삼바 사진들

컬러별로 갖고싶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