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성수동 맛집 뚝섬역 카페 미아논나 샌드위치 전문점 (mia nonna)

by 아.아 2021. 6. 8.

성수동 핫플 중 하나인 샌드위치 맛집
미아논나 (mia nonna)

원래는 망원동에 있었는데 성수동으로 이전했다
더 크게 더 멋진 인테리어로 바뀌었다
근데 나는 이전에 망원동 시절 미아논나가 좋단말이지



이 앙리마티스 그림은 성수동에서도 볼 수 있다
왠지는 모르겠으나 꼭 찍어주고요




역시나 여자손님이 99프로 ㅋㅋㅋ
샌드위치 말고도 중간중간 커피만 드시러 오는 손님과
커피 테이크아웃 손님도 많았다




가지프로슈토 바게트와 잠봉뵈르, 아메리카노 주문
미아논나에서 샌드위치 먹고 또 카페를 갈거였기 때문에
커피는 한잔만 주문했다

점심시간에가면 잠봉뵈르에 천원만 추가하여
잠봉뵈르 + 아메리카노 구성으로
런치세트를 주문할 수 있다



좌 잠봉뵈르
우 가지 프로슈토 바게트



잠봉뵈르 샌드위치는 당근라페와 함께 나온다
근데 .. 원래 바게트 샌드위치가
입천장까지는 맛으로 먹는거지만ㅋㅋㅋㅋ
이 날 먹었을 때 특히 이 잠봉뵈르 바게트빵은
딱딱하고. 아니 딱딱한 것보다 너무 질겼다
고무씹는줄 ㅠㅠ..
동행인은 샌드위치 한입 베어먹는데
온갖 표정 일그러뜨리며 안간 힘을 다해 베어먹더라

잠봉뵈르는 뭔가 비추...
당근라페도 발사믹이 너무 강해서 내취향은 아니였다



가지 프로슈토 바게트

잠봉뵈르보다 이게 훨씬 맛있고요
동행인은 망원동 미아논나 방문때도 별로라했는데
오늘도 별로라했다.. 또륵
뭐 개인차는 있으니까




다음에 집에서 만들어 봐야지 ㅎㅎ




클리어하고 다음 코스로 이동이동



야외 테이블도 있음
성수동 맛집 성수동 카페 미아논나




평일/주말 영업시간이 다르지만
휴무일은 없으니 언제든 방문하기 좋다

성수동 맛집 성수동 카페 뚝섬 맛집 뚝섬역 카페
미아논나 (mia non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