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item

나이키 덩크 로우 운동화 (Nike Dunk row shoes)

by 아.아 2021. 5. 28.

나는 정말 몰랐찌
나이키 덩크가 다시 유행할 줄이야
2006년쯤 유행했던 것 같은데.
추억의 반윤희 언니



근데 다시 유행이 시작되었을 때
유행이라고해도 그닥 예쁘다고 생각 안했는데
요즘 점점 예뻐보인다 ㅎㅎㅎ
근데 나랑은 안어울릴 것 같아서
구매욕구는 크게 없다



나랑은 별로 안어울릴 것 같아서
구매욕구 크게 없지만..
이쁜 언냐들 신은거 보면 또 너무 예뻐보이고 갖고싶고
.....





알록달록 컬러 다양하지만
블랙 화이트가 제일 예쁜 것 같다




깔맞춤해서 코디해도 예쁘네
ㅋㅋㅋㅋ



인기도 인기지만
인기가 높은 만큼 구하기도 쉽지 않은
나이키 덩크 로우 운동화



나이키 덩크 하이 보다는 로우가 더 내 취향



튀는 컬러도 어쩜 이렇게 다들 예쁘게 잘 어울리는지!
NIKE DUNK ROW




역시 나이키
나이키 브랜드 자체가 뭔가 너무 좋음



허벌바지에 나이키 덩크 로우 신고싶다




이렇게 반바지에 발목 긴 양말 신고 신은것도 예쁘다




그래도 허벌바지에 입는게 젤 예쁨 ♡
nike dunk row




마지막으로 나이키 덩크 하이 사진도
몇 개 올려보고요


역시 유행은 돌고 돈다
nike dunk ro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