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item

볼캡, 캡모자 코디 모음 (ball cap, dad hat, baseball hat)

by 아.아 2021. 5. 16.

 

볼캡, 캡모자 안어울려서 슬픈 1인이
올려보는 캡모자 스타일링 코디 모음





진짜 너무 좋았던
셀린느 21ss 컬렉션

모델들이 캡모자 쓰고
워킹하는데 세상 힙해보이고요



 

진짜 작은머리 롱다리 끝판왕
모델 가이아 거버

솔지키 볼캡 캡모자는
얼굴 작아야 잘 어울리는거 인정



옆광대도 없어야하고요
옆광대 있으면
비교적 안어울리는거 2대장 
캡모자, 선글라스

아 물론 예외도 있고
옆광대 있는 사람은
모자 쓰지마, 선그라스 끼지마 이런거
절대 아님




오버핏 자켓과 캡모자

 

갑자기 생각나네

오버핏자켓 입었더니

아빠가

갑자기 뜬금없이

왜 아빠옷을 입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기준 아직까지는 예쁜지 모르겠는

조거팬츠 ㅋㅋㅋ

 

 

 

덩크 로우

 

 

 

 

자켓입고 볼캡 모자 쓰는거 넘 좋다

 

 

 

 

스타일 너무 좋은 모델 신현지

모델이라 옷빨부터 끝내주고

 착장도 다 예쁘다

인스타 구경가면 보는 재미가 있다

 

 

 

 

세상 힙한 외국 언냐들

마켓 언제 열어요?

ㅋㅋㅋㅋㅋㅋ

 

 

 

외국언냐들이 쓴

ball cap

dad hat

baseball hat 

 

다들 멋지다 ㅎㅎ

모자 완전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 사람들

너무 부럽다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