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나는솔로 9기 출연자 인스타 아이디 모음 #나는SOLO (옥순, 광수, 영자, 영수, 영호, 영식, 상철, 영숙, 순자, 현숙, 정숙, 영철)

by 아.아 2022. 7. 16.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는 나는 SOLO !
(나는솔로는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9기 또한 역대급 기수라는 말들이 나오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9기는 방송 시작부터 제작진들도 역대급이라고 말할 정도였는데요.
아직 2화까지밖에 방송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출연진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9기 남자 출연진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는솔로 9기 여자 출연진은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인스타 아이디 정리

영수: 인스타 X


영호: @this_mean_young


영식: @led_ttt



영철: @kyle612_



광수: 인스타 X



상철: 인스타 X



영숙: @gahee_c



정숙: @cello.jihye



순자:  @youbemyself



영자: @jh____youn



옥순: @joy15th



현숙: @mdsmi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