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Celebrity

블랙핑크 제니 안경 쓴 사진 (제니 안경 착샷 모음)

by 아.아 2021. 5. 26.

블랙핑크 제니 안경 사진 모음
제니 공항 패션 사진을 보면 안경 쓴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

그러고보니 요샌 코로나 때문에
공항 패션 사진 많이 못보는게 조금 아쉽고만.




안경도 귀엽게 잘어울리는 제니
오늘도 역시나
제니 이즈 뭔들


귀여워
ㅋㅋ




진짜 안경쓰니까 학생같다




썬그라스지만 살포시 넣어봄
진짜 힙하네 제니




시력이 안좋아서 쓰는걸까
그냥 쓰는걸까

제니 공항 패션 보는거 재미가 쏠쏠했는데
아쉽다 코로나 이시키..




안경써도 힙해
ㅋㅋㅋㅋㅋ




제니 안경 착샷




제니 공항 패션 중 안경 쓴 사진
마지막 사진.. 똑딱삔 해도 너무 예쁨
ㅋㅋㅋㅋㅋㅋ
제니짱


힙 그 자체였던 젠틀몬스터 화보 속 제니




또 살포시 넣어보는 썬그라스 제니
다음엔 선그라스 쓴 제니 사진 모아봐야지
조녜탱 제니



인간 샤넬 제니

샤넬 맨날 입고 부럽다ㅏㅏㅏ제니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