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Celebrity

국민첫사랑 수지 인스타 일상 사복 사진 모음 (SUZY)

by 아.아 2021. 5. 22.

국민 첫사랑 수식어가
너무 잘 어울리는 수지
SUZY
진짜 주변에 수지 싫다고 하는사람은 못본것 같네

수지 예쁜사진 너무너무 많아서
어떻게 포스팅할까 고민하다가
나는 자연스러운 사진 좋아하니까
인스타, 일상 사진 위주로 먼저 올려본다


수지의 화보사진 모음
▼▼▼

 

수지 화보 사진 모음 #SUZY

일상 사진이 화보같은 수지 오늘 인스타에 디올 협찬 사진 올라왔는데 너무 예쁘길래 ... 수지 사진 올려봄 저번에 일상, 인스타 사진 올렸으니 이번엔 수지 화보 모음 !!!! SUZY 수지의 일상, 인스

myhabee.tistory.com

 

 

 

Dior Muse SUZY
디올의 뮤즈 숮이!

디올 가방은 별로 예쁘다고 생각 안하는데
수지가 들고있는거보면 예뻐보인다



수수하게 꾸민거 너무 예쁘고
쌩얼도 너무 예뻐...



랑콤의 모델이기도 한 수지



수수하게 꾸민거 너무 예쁘다
이런 자연스러운 일상 사진이 좋더라
예쁘니까 막 찍어도 예쁜거겠지만ㅋㅋㅋ
사복 패션도 센스있게 잘 입는 수지


수지 존예

수지도 눈코입 눈썹 다 예쁘다
코도 오똑하고.

그리고 쌩얼 어쩜 이리 예뻐요

근데 사실상 별로 안꾸미고
약간 성의없이 막 찍은
디올 광고 사진 같은데
수지 얼굴이 다했다
ㅋㅋㅋㅋㅋ



쌩얼 존예.. 피부 너무 좋은듯 (부럽다수지야)


뒷모습도 예뻐요
수지 사복 패션 넘 좋다
(패완얼ㅋㅋㅋㅋㅋ)

 

인스타 더 열시미 해주세여
ㅋㅋㅋㅋ
수지 일상 사진 넘 좋다

예쁘다 난리였던
수지 제주도 여행 사진


SUZY 인스타, 일상, 사복


진짜 굴욕 1도 없다
몇년이 지나도 건축학개론 서연이 같다
국민 첫사랑 수지


조녜..

앞머리 있어도 없어도 예쁨
둘 다 잘어울린다
근데 앞머리 있으면 확실히 좀 더 어려보이고
첫사랑 느낌 제대로....


귀엽

트렌치코트 입은 수지
수지 in 모로코


수지 사진보면 예쁘기도 예쁘지만
기분좋아지는 뭔가가 있음

숮이 좋아요...

귀여워..

묶어도 풀어도 걍 다 예쁘네..
근데 난 긴머리 수지가 좋음


이건 수지 공항패션 사진인데
착장이랑 너무 예뻐서 마지막으로 올려봄
다음엔 수지 공항사진 스페셜로 올려봐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