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피부 진정팩 <피부야 진정해> 라벨영 약초팩 쇼킹허브 워시오프팩

by 아.아 2021. 10. 3.

요즘 얼굴에 염증성 여드름이 자꾸 생겨서 구매해본 라벨영 피부야 진정해 진정팩
유튜브에서 피부는 민동성 채널을 요즘 자주 보는데, 거기서 민동성님이 진정팩 사용하라고해서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다. (제품도 추천해주시면 안될까요.. 뭐가 유명한지 뭐가 좋은지 몰라서 상단에 노출된 후기 괜찮아보이는걸로 구매했다 )
여튼 광고도 거의 없고 피부는 민동성 채널에 점점 빨려들어가는 나 ..


여튼 피부야 진정해 쇼킹허브 워시오프팩은 말 그대로 팩을 하고 몇 분 있다가 다시 씼어내야한다.






스파츌라로 퍼서 쓰는 타입이고요.
대놓고 진정팩인것을 알려주는 제품인 피부야 진정해
내 피부좀 진정시켜다오.




사용방법은 세안 후에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해준 뒤에 팩을 발라 올려주고 10-20분정도 방치 후 씻어내면 된다.




오픈했는데 생각했던 비주얼이라서 살짝 놀랬다
피부야 진정해 진정팩은 진정케어성분 녹색약초 3인방인
녹차 + 티트리 + 병풀이 함유되어있음





약초가 그대로 느껴지는 제형 ㅋㅋㅋㅋㅋㅋ
이걸 고민인 피부에 올려주면 된다




나는 얼굴이 고민이라 전체적으로 발라봤다


사진에 보이는것보다 더 발라주었음
세안하고 토너로 피부결 정돈 후 발라주고 10-20분후 씻어주기

뭔가 씻고나면 뭔가 피부 보들보들 촉촉해진 느낌
뭔가 좋아진 느낌이긴 하다
꾸준히 해봐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