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Bag

질샌더 탱글백 (JIL SANDER Tangle bag, 질샌더 가방)

by 아.아 2021. 5. 19.

너무 귀여운 질샌더 탱글백
작년부터 가끔 핫딜 나올 때마다
사고싶어 드릉드릉 하지만
이제 살짝 한물 간거같기도하고
미니백은 나에게 활용도가 너무 떨어질 것 같아서
ㅎㅎㅎ



개인적으로 질샌더 탱글백은
스몰사이즈만 예쁜 것 같고
그 중 블랙 색상에 제일 내 취향이다
하나더 꼽자면 화이트 ㅎㅎ

탱글백 착샷 사진은 모델샷 말고는 그닥 없는데
보물같은 사진이 바로 이 사진
모델 신현지 님이 착용한 사진

신현지님 스타일 너무 좋고 ㅠㅠ
착장 너무 예쁘고 사진도 잘 나왔다



질샌더 탱글백 스몰 블랙
Jil Sander Tangle Bag Small Black

휴대폰이랑 카드지갑 립밤 정도 넣으면
가득찰 느낌



요건 화이트
Jil Sander Tangle Bag Small White

화이트도 너무 예쁘고 ♡



스트랩 요렇게 귀여운 버전도 있다



요런 버전도 있음
살짝 투박해 보이는.. ㅎㅎ



버건디, 레드
포인트로 너무 예쁠듯
두번째 사진 빨간색이 영롱하다잉



Tan




Green



Khaki




레몬? 옐로우? 색상도 있고
핑크색도 있고 블루톤그레이 등
그밖에도 다양한 컬러가 있음




이건 캔버스
JIL SANDER Tangle Bag Small Canvas





퀼팅 버전도 있고 ㅎㅎ







이번엔 미듐 사이즈




갠적으로 미듐 사이즈는 별로.
스몰만 예쁨 (내기준)




Tangle Bag Quilting medium size
이건 퀼팅 탱글백





버건디 와인





이건 미듐보다 더 큰
라지 또는 라지 그 이상 사이즈..

가방 사이즈 커질수록 예쁜지 모르겠는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폰 파우치




탱글백 스몰보다 더 작은 사이즈
진짜 이름처럼 딱 폰만 들어가겠다




남자 모델들 착샷
누가 사주면 땡큐지만
살 이유는 없을 것 같긴 하다 ㅋㅋㅋ


작을수록 예쁜 탱글백이지만
폰 케이스 파우치는 패스 ㅋㅋㅋㅋ



이상 질샌더 탱글백 사진 모음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