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Bag

샤넬가방 샤넬 22백 (#명품숄더백 #여자 명품가방 추천 #chanel 22 bag outfits)

by 아.아 2022. 10. 10.

CHANEL 22 Bag
샤넬 22백




비닐봉다리 같다는 얘기도 많은데
샤넬이라그런지 예뻐보이고요 ^^ㅎㅎ





모델 신현지
샤넬 22백




배우 고소영
어렸을땐 몰랐는데 고소영언니 너무 고급지고 예쁨 ㅎ






샤넬 앰버서더 배우 김고은
역시나 너무 잘어울리고 ㅎㅎ





모델 배윤영
화이트 컬러도 너무 예쁘다.
흰색 가방은 때타고 이염되는 것만 없으면
사고싶을 것 같다 ㅎㅎ





인간 샤넬 블랙핑크 제니
제니가 샤넬 22백 든건 의외로 찾기가 어려웠다.
사진 속에 공항패션으로 찍힌거 말고는
든적이 없는 것 같기도 ?




김나영

#샤넬 22백
#여자명품가방
#샤넬숄더백
#샤넬가방



Pink, Purple
CHANEL 22 BAG




유튜버 인플루언서 오눅





#여자명품가방추천
#샤넬22백
#샤넬가방추천




샤넬22백은 두루두루 다 잘어울리지만
다른 샤넬 가방이랑 비교했을 때
캐주얼한 룩에 특히나 더 자주 들 수 있을 것 같아서
갖고싶어지는 가방이다 ㅋㅋㅋ
수납도 많이 될 것 같고 ! ㅎㅎ


예쁘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