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Magazine

김연아 디올 x 데이즈드 5월호 화보

by 아.아 2021. 5. 3.

 

 

 

세상에 세상에
이번 데이즈드 5월호
연아킴 너무 상큼하다
존예존예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온다


이번 데이즈드 5월호에
김연아가 착용한 옷이며 악세서리며
메이크업 제품까지 모두 디올이다




 

 

정말이지 김연아는 뭘해도 공주님 같고요
운동선수인거 안믿겨질 정도로
광고며 화보며 너무 잘찍는다

스타일링도 이런저런거 다 해도 찰떡이다
너무 상큼해 앙큼해





 진짜 공주님이 따로없네
머리부터 발끝까지 디올






 

메이크업하거나하면 이렇게
얇게 아웃라인 쌍커플 생기는것조차 너무 매력적






 

 

 연아립밤으로도 이미 진작부터 유명한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다들 아시쥬?

그때 진짜 광고모델도 아니였는데
효과가 어마어마 했다지






 

 

디올 오블리크 패턴의 실크 스카프를
머리에 두른 연아킴

내가 두르면 각설이 같을텐데 말이죠
반대로 김연아는
두루마리 휴지를 둘러도 디올같을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후 너무 예쁘다
상큼해.. 존예보스





 

 

립 제품 말고도
파운데이션, 아이 메이크업 등
이번 데이즈드 5월호 화보에서의
모든 메이크업 제품이 다 디올뷰티

인간 디올 아니냐구





 

조녜조녜






대존예 여신
세젤예 공주님






 

귀엽고 상큼하고 예쁘다
입술이 겁나 촉촉해보이고요
연아립밤 살게요 내가 또






 

 

 매달 화보 찍었으면 좋겠네
보는 눈이 즐겁고요

활동 많이많이 했으면 좋겠다
연아공듀님





 

 

해외여행 갈 때 면세점 필수템
RGRG

연아립밤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여대생같은 여나킴
존예보스

이번 데이즈드 5월호에
김연아 화보 분량이 36페이지나 된다고 한다
이정도면 김연아 화보집 아닙니까

여튼
더 자세한건 데이즈드 5월호에서 봐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