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타일링/Magazine

VOGUE 보그 프랑스 3월호 커버 장식한 블랙핑크 지수

아.아 2023. 2. 23. 09:35

아침에 보고 깜짝 놀라버린!
보그 프랑스 3월호 커버를 장식한 블랙핑크 지수

이미 우주대스타지만
보그 프랑스 커버까지 장식하다니
역시 디올의 공주님...


우리나라 연예인 최초로..! 너무너무 멋있다
전에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이 미국 보그 단독 표지모델
했을때도 정말 놀랬는데 ㅎㅎ
점점 더 뻗어가고 커져가는 우리나라 ㅎㅎ

지수는 다른 멤버들과 비교했을 때
포즈나 표정 이런게 상대적으로 어색하다고
생각한 적이 있었는데 이제는 정말 프로답다 ㅎㅎ
너무 예쁘고 멋있구나.. ♡


지수가 보그 프랑스 커버에서 입은 착장은
당연히 역시나 디올 ㅎㅎ




다른 컷들도 얼른 보고싶다 ㅎㅎ
블랙핑크 좋아 ㅎㅎㅎㅎ



다른 컷들도 마저 올라와서 추가!!
이번 보그 프랑스 3월호에서 지수는
완전 포토제닉 하구나

Jisoo by Hugo Comte
for Vogue France march 2023

휴고 콤테도 정말 리스펙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