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타일링/style

여자 맨투맨 코디 패션 스타일 #봄패션 #가을패션

아.아 2022. 10. 8. 18:44

모델 저리가라 옷빨 자랑하는
얼바닉 사장님 ㅎㅎ

모델샷보다 사장님이 입은게
더 구매욕을 돋구는듯 ㅎㅎㅎㅎㅎ





맨투맨 + 반바지 조합 너무 좋음
(비록 난 자주 입지 못하지만 ㅎㅎ)




캡모자도 사랑 ㅎㅎ

봄패션 가을패션
여자 맨투맨 코디 패션 스타일





맨투맨만 입으면 딱 좋은 날씨
너무 좋구요





지연 맨투맨 코디 패션
크롭 맨투맨 잘어울린다
크롭에 허벌바지 패션 좋다





무난한 컬러의 맨투맨에
하의나 가방, 모자 등에 컬러 포인트





크리스탈 정수정 맨투맨 착장
좀 된 사진이지만..
크리스탈이 입는 옷 다 너무 예쁘다




맨투맨 착장 코디 패션
가을패션 겨울패션
여자 맨투맨




좋아하는 시엔느 사장님 감성 ㅎㅎ





맨투맨 좋아요
여자 맨투맨 착장 패션 코디
봄코디 가을코디
캐주얼패션 캐주얼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