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타일링/Celebrity

배우 박진영, 갓세븐 진영 (#유미의세포들 #유바비 #남친짤 #got7 #군대)

아.아 2023. 4. 14. 14:02

박진영
1994년 9월 22일

갓세븐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중인 박진영
제이와이피 박진영이랑 동명이인이라
갓세븐진영 혹은 유미의세포들 유바비 라고 불러야
아 걔..! 하고 알아차릴 수 있다 ㅋㅋㅋㅋ

사실 남자아이돌엔 관심이 없어서
갓세븐도 잘 모르는데
배우로 활동하는거보고 잘생겨서 호감이 생김
ㅋㅋㅋㅋㅋ

아이돌보단 배우에 잘어울리는 비주얼 같다





2012년 드라마 “드림하이2” 로 데뷔했다






갓세븐 진영 배우 박진영
유치원 졸업사진

본투비 존잘이구나!






개인적인 생각인데
윤계상 + 유승호 섞어놓은듯한 비주얼이다
윤계상 좋아하는데 그래서 더 눈길이 간건가!!






다가오는 5월 8일에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배우 박진영
ㅜㅜ

남자 연예인들은 좀 잘나간다싶으면
군대가 발목잡는구나..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더 멋진 남자로 돌아와주세요
ㅋㅋㅋㅋ







증말 잘생겼다
사진마다 언뜻언뜻 윤계상과 유승호가 보인다







남친짤같은 일상사진도 심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 진짜 윤계상같지 않냐며








나는 진한 눈썹을 가진 남자에게 끌리나봉가..







잘생겼따 ㅎㅎㅎㅎ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유바비 역을 잘 소화해서
박진영이라는 배우를 대중들에게 많이 각인시킨듯





그냥 잘생겨서 눈길가고 호감가는 정도였는데
사진 모으다보니 진짜 존잘이여서
더욱 호감도 상승이되버렸다
ㅋㅋㅋㅋㅋ







안경도 너무 잘어울리고
모자도 너무 잘어울린다..
일상 사진들 진짜 남친짤 느낌 제대로 ㅎㅎ
언능 군대 제대해서 더 많은 작품 찍어주길
(아직 입대도 안한것이 함정 ㅎㅎ)


배우 박진영, 갓세븐 박진영
유미의세포들 유바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