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타일링/Bag

더로우 하프문백 (the row half moon bag, 미니백 숄더백 켄달제너 가방)

아.아 2023. 7. 18. 00:08

더 로우 하프문 백
생각보다 착샷이 많이 없어서 이제서야 긁어긁어 모아 올려봄 ㅎㅎ

더로우 가방들은 심플하면서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은듯해서 탐나는 가방이 여럿 있다 ㅎㅎ

아는사람들만 알아볼 수 있는 가방일수도 있으면서도
그래서 또 유행타지 않고 오래오래 들 수 있는 가방인것 같기도 하다.




가방 모양이 진짜 심플한듯 하면서
지퍼 닫는 부분이 초승달모양처럼 커브형태인게 포인트!

생각보다 너무 작은거 아닌가 싶으면서도..
또 작은게 잘 어울리는 것 같은 느낌 ㅋㅋ







작년에 특히 핫했던 것 같다 ㅋㅋㅋ







켄달제너가 자주 착용했다 ㅎㅎ






켄달제너가 든것만 봐도
옷 스타일 가리지않고 여기저기 휘뚜루마뚜루 다 잘 어울리는 더로우 하프문백






너무 작아서 소지품이 얼마나 들어갈까 싶은ㅋㅋㅋ
therow half moon bag




핸드폰  지갑 립 키 넣으면 끝일것 같다
지갑도 카드지갑만 겨우 가능할것 같네..





여기저기 잘어울려서 하나 있으면 제대로 뽕뺄것 같아서 갖고싶다 ㅎㅎㅎㅎ
보부상은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