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style

여자 청바지 코디 패션 스타일 사진 모음

by 아.아 2021. 5. 9.

 

 불과 몇 년 전까지만해도

스키니진 청바지를 많이 입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밖에 나가면

와이드, 하이웨스트, 부츠컷, 스키니 등등

진짜 다양한 스타일의 청바지를 볼 수 있다

 

 

 

 

 

 하늘 아래 같은 색조(화장품) 없다는 말과 비슷하게
요즘 진짜 진짜 무수히 많고 다른 청바지들을 보는 것 같다

 

 

 

 

 

 

 

 

 똑같은 청바지라도

상의, 신발에 따라서

스타일이 완전 달라지고요

 

 

 

 

 

 

 

 

 컬러 무난하고, 핏 적당히 예쁜 청바지 하나만 있으면

상의, 아우터 적당히 바꿔서 돌려입으면

내가 바로 패셔니스타 !

ㅋㅋㅋㅋㅋ

 

 

 

 

 

 

 

 

 또 허벌바지가 유행이라
입었을 때 편안하기까지 하다

이전에 스키니진에 다리를 쑤셔넣곤했는데
과거의 내 다리에게 미안하네


 

 

청바지핏 예쁜 사람 너무 부럽






유행은 돌고 돈다
요즘은 미드 프렌즈 봐도
촌스러운거 잘 모르겠고
오히려 저 착장 예쁘다 입고싶다
ㅋㅋ






패셔니스타 알렉사 청
마르고 얇고 길고.
옷 핏도 너무 좋고 패션센스도 너무 좋고






상크미 설리
설리 ㅠㅠ♡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멋있었던
21SS 셀린느 컬렉션

볼캡 모자 잘어울리고 싶다ㅋㅋ
여튼 캐주얼한에 멋스럽고 세련되고 여성스럽고
힙하고 ㅋㅋㅋ 넘 예쁨 ㅠㅠ 존멋탱






청바지 좋아

 

 

 

 

 

 

 

가이아 거버 (Kaia Gerber)

진짜 다리길이가 무서울 지경이다

얼굴도 작아서 비율이 후덜덜

 

근데 몸매랑 별개로 스타일이 너무 좋다

 

 

 

 

 

 

여자들의 로망

흰티에 청바지

 

켄달 제너 (Kendall Jenner)

 

 

 

 

 

 

 

부츠컷 청바지

 

 

 

 

 

 

진청, 중청, 연청 

그냥 청바지 다 좋아요

 

 

 

 

 

 

볼캡 모자, 검은티, 청바지, 핑크색 컨버스

레드벨벳 슬기

 

 

 

 

 

 

제니야 예쁘다 ㅠㅠ

 

 

 

 

 

 

아 너무 예쁜 착장

머리도 잘 어울린다

 

 

 

 

 

 

여성스럽고 넘 예쁜 착장

근데 목에 긴 목걸이

약간 옛날에 아이리버 mp3같네

ㅋㅋㅋㅋㅋㅋ

 

 

 

 

 

여행가고싶따 ㅠㅠ

 

 

 

 

 

 

흰 블라우스에 연청

 

 

 

차정원

 

 

 

벨라 하디드

 

 

 

 

 

청바지에 컨버스 조합은

언제나 예쁘고요

 

 

 

 

 

다시 돌아온

나이키 덩크 ...

 

이게 다시 유행할줄 1도 몰랐고요

 

 

 

 

 

 

 

가이아 거버

본투비 모델인둡

 

다리가 너무 일자에 말라서

내가 좋아하는 청바지핏은 아니지만

옷 되게 센스입게 잘 입는 것 같다

 

 

 

 

 

언제봐도 예쁜.

괜히 로망이 아닌

흰티에 청바지

 

 

 

 

 

브래드 피트와 제니퍼 애니스톤

 

 

 

 

언니 멋져요

 

 

 

 

 

허벌바지 너무 좋다

ㅋㅋㅋ

 

 

 

 

 

당시 난리였던 김고은 공항패션

네이비 꽈배기 니트에

연청바지, 반스 올드스쿨

그리고 샤넬 백팩까지

 

 

 

 

 

다양한 청바지 코디들

 

 

 

 

 

가이아 거버

 

 

 

 

김태리

 

 

 

 

내가 좋아하는 청바지에 검은자켓

 

 

 

 

 

차정원

 

 

 

가죽자켓에 청바지

 

 

 

 

악세사리도 잊지말자

ㅎㅎㅎ

 

 

the e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