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링/style

단발머리, 단발펌 스타일링 사진 모음 #여자 헤어스타일 추천

by 아.아 2021. 7. 12.

단발머리, 단발펌 사진 모음



외국언니들은 왜 단발머리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좋아하는 크리스탈 정수정
단발도 너무 잘 어울리지만
긴머리 크리스탈이 좋음




아이유도 단발 머리 너무 잘 어울리고요.
긴머리 단발머리 다 잘 어울린다




윤아도 단발머리가 잘어울린다
윤아는 긴머리만 잘어울릴거라 생각했는데
요샌 단발이 더 예쁜거같기도 하고?




한소희
흑발에 시크한 느낌의 한소희 좋다..




러블리 신민아의 단발머리
앞머리 있으니 더 큐트하고 사랑스럽다





박신혜 단발머리
얼굴이 화려해서 그런지 화려한 귀걸이가 찰떡이네




정소민





레드벨벳 웬디
한때 웬디 단발머리가 소소하게 유행이었죠




다양한 스타일의 단발머리 반묶음




쏘 큐트





외국언냐들 왜케 예쁘냐며
마지막 언니 너무 멋있다
역시 눈썹은 진하고 봐야한다




단발펌 단발머리 펌
굵은컬, 뽀글뽀글 파마한거 너무 예쁘다
시도해보고 싶은데 망하면 답이 없어서 선뜻 못하겠다





앞머리까지 펌





오연서





뭔가 블랙핑크 리사 닮았다




단발머리 생머리에 자연스러운 컬
제일 좋다 ㅋㅋㅋㅋ
반곱슬은 웁니다






태연 단발머리
태연도 긴머리가 좋다 ㅎㅎ




분위기 돋는 외국언냐들
단발펌




서현진
단발머리는 확실히 뭔가 상큼한 느낌이 나는듯





칼단발 너무 잘 어울리는
개코부인 김수미
레드립도 너무 잘어울린다 ㅎㅎ







단발머리 단발펌
언젠가 도전해보리라
ㅎㅎㅎㅎ

댓글